좋은 소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
ピットウォークでドライバーサイン会です!!!
구덩이에 산책, 드라이버의 예!!!
予選9位でスーパーラップ進出です!
スーパーラップに向けて脇坂選手がミーティングしております。
( ´д)ヒソ(´д`)ヒソ(д` )スーパーラップ開始です!!!
ミシュラン君も一緒にピットで応援です!
スーパーラップに向けて脇坂選手がミーティングしており
( ´д)ヒソ(´д`)ヒソ(д` )
나는 슈퍼 포장 갈거야.
와키자카는 플레이어가 슈퍼 포장을 위한 회의가 있다.
(' d))))) 그래서 (' d ') 안녕하세요 (' d ')
와키자카는 플레이어가 슈퍼 포장을 위한 회의가 있다.
(' d))))) 그래서 (' d ') 안녕하세요 (' d ')
一仕事終えて、休憩中です。
끝날 일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.
ミシュラン君も一緒にピットで応援です!
슈퍼 감싸세요!!!
그 미쉐린과 구덩이에 있습니다!
그 미쉐린과 구덩이에 있습니다!
1'16-294で9位フィニッシュ。
明日の決勝は9番手からのスタートですが両選手に期待しましょう!
ガン( ゚д゚)ガレ
石浦選手お疲れ様でした。
明日の決勝は9番手からのスタートですが両選手に期待し
ガン( ゚д゚)ガレ
石浦選手お疲れ様でした。
1'16-294 번째의 끝에서 9 번째 장소.
두 번째의 내일의 결승전은 시작되었지만, 나는 양쪽의 선수들이 기대됩니다!
(d) (d) (d)
좋은 소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
두 번째의 내일의 결승전은 시작되었지만, 나는 양쪽의 선수들이 기대됩니다!
(d) (d) (d)
좋은 소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
- 425083_348151721926641_405055119_n.jpg (129.2KB) (0)
- 599328_348147648593715_1455939391_n.jpg (90.1KB) (0)
- 488118_348180838590396_1759954145_n.jpg (77.6KB) (0)
- 394652_348105478597932_1439450794_n.jpg (142.2KB) (0)
- 283661_348134301928383_17781832_n.jpg (86.7KB) (0)
- 531401_348141845260962_2112494742_n.jpg (143.7KB) (1)
34개(1/2페이지)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조회 | 날짜 |
|---|---|---|---|---|
| 34 |
予選日のピットウォーク。
|
관리자 | 1309 | 2017.03.29 03:30 |
| 33 |
kēki-산의 생일 케이크 (●'▽'●)
|
관리자 | 1007 | 2017.03.29 03:26 |
| 32 |
결승전을 위해 좋은 날!!
|
관리자 | 1005 | 2017.03.29 03:24 |
| >> |
좋은 소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
|
관리자 | 1225 | 2017.03.29 03:18 |
| 30 |
아 오늘의 세번째 비밀번호는 항상 좋다!
|
관리자 | 1264 | 2017.03.29 03:12 |
| 29 |
난 그냥 준비를 준비하려고 노력 중이야.
|
관리자 | 1104 | 2017.03.29 03:10 |
| 28 |
이 86 세번째는 (충전재) w
|
관리자 | 1141 | 2017.03.29 03:06 |
| 27 |
신사 숙녀 여러분.
|
관리자 | 1071 | 2017.03.29 03:04 |
| 26 |
그 토크쇼 후에, 그 표의 사인을 기다려야합니다
|
관리자 | 1211 | 2017.03.29 03:02 |
| 25 |
와키자카, 石浦 플레이어를 플레이어 & 시작!!!
|
관리자 | 996 | 2017.03.29 02:59 |
| 24 |
2 번째의 2 번째의 오늘이 2 일.
|
관리자 | 1134 | 2017.03.29 02:57 |
| 23 |
시작! 토크쇼 & 빙고를
|
관리자 | 1306 | 2017.03.29 02:56 |
| 22 |
미스터 阪과 조니 쿠로키!!
|
관리자 | 853 | 2017.03.29 02:54 |
| 21 |
나한테는 크러쉬의 비트, 그리고 내가 사랑에 빠진 느낌이다.
|
관리자 | 974 | 2017.03.29 02:52 |
| 20 |
8 년에 후지의 첫 번째투 처음이었다!
|
관리자 | 878 | 2017.03.29 02:51 |
| 19 |
이것은 제3-일요일에 슈퍼 ōtobakkusu 선샤인 고베에서 열렸던 이
|
관리자 | 1021 | 2017.03.29 02:49 |
| 18 |
렉서스팀 사드 레이싱걸
|
관리자 | 1256 | 2017.03.29 02:46 |
| 17 |
2012 autobacs 슈퍼 GT 제21회
|
관리자 | 826 | 2017.03.29 02:44 |
| 16 |
石浦 선의의 중간에 있다.
|
관리자 | 846 | 2017.03.29 02:41 |
| 15 |
지금 미쉐린 타이어에 있다.!!
|
관리자 | 1150 | 2017.03.29 02:38 |
인쇄
스크랩






